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47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카쿠스' 월드보스 업데이트…독특한 매력 소유자

기사입력 2020.09.03 10:0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차일드 '카쿠스'의 이야기를 감상 할 수 있다.

3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차일드 '카쿠스'를 주인공으로 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월드보스의 보스 차일드는 '카쿠스'로, 부스트 차일드 '카카'와 함께 신규 차일드로 공개됐다.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마경 조각으로 신규 차일드 '5성 카쿠스'와 '5성 양지의 상아', '이그니션 증폭 코어 럭키박스', '2019 5성 차일드 온천스킨 선택박스'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헤카테의 도서관에는 악마들로부터 차일드를 해방시키려는 이번 월드보스의 주인공 '카쿠스'와 언니 '카카'의 이야기를 담은 'Catch me, if you can'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스토리를 감상하면 한정미션 보상으로 5성 프리즘 '컬러풀 비치' 카르타와 크리스탈,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차일드 착용장비 보기 개선과 시나리오를 편하게 볼 수 있는 기능 추가 등 편의성 개선도 함께 이뤄진다.

한편, 검은 실루엣만 보고 온천 스킨의 주인공을 맞추는 '시크릿 실루엣' 퀴즈 이벤트가 9월 6일까지 진행되며, 정답률이 50%가 넘으면 온천코인 1만 개를 전체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코어 재료와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는 월드보스 공략 정보 공유 이벤트와 대미지 수치에 따라 증폭 공격력 코어 특별 럭키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시프트업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