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1:31
게임

로한, 길드 콘텐츠 개편 본 서버 정식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0.07.07 16:5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개편된 길드 콘텐츠 맛보고 타운공방전 참여하세요! 

7일,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새롭게 개편된 타운공방전 시스템 등 길드 콘텐츠를 본 서버에 정식 업데이트한다고 전했다.

'로한'은 지난달 16일 테스트 서버를 통해 길드 스킬, 타운공방전 등 길드 관련 콘텐츠를 미리 검증한 바 있으며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새롭게 추가된 길드 생성 아이템으로 더욱 쉽게 길드 생성이 가능하고, 길드 스킬 사용에 제한이 없으며 중·소규모 길드도 부담 없이 타운공방전 참여가 가능한 점 등을 들어 길드 유저를 위한 가장 핵심적인 시스템 개편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타운공방전'의 전투 참여 인원 제한, 맵 구조 변경, 홀드 베이스 개수를 축소하는 등 타운공방전 시스템을 집중적으로 리뉴얼 해 기존 유저들에게 집단 전투에 대한 기대감과 더욱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로한'은 본 서버 정식 업데이트 기념으로 매 주 5회 진행되는 타운공방전에서 연승, 최다승을 기록한 각 서버별 길드에 총 2천만 원 상당의 길드 지원금을 지급하는 '길드 지존전'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본 서버 내 길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타운공방전에서 3, 6, 9연승 이상을 기록하거나 최다승을 기록한 길드에는 30만 원, 60만 원, 100만 원 등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유저 문의가 많았던 길드 관련 콘텐츠를 지난 3주간의 테스트를 거쳐 정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로한'의 확 바뀐 길드 콘텐츠와 함께 총 2천만 원의 상금과 참여만 해도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타운공방전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로한'의 길드 콘텐츠 개편 및 '길드지존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