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8:27
게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회원 가입자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0.06.07 10:2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kr)는 자사의 인기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정말로 와우! 하고 싶니? 10일간의 WoW 체험' 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다.

지난 4일부터 실시한 이번 '정말로 와우! 하고 싶니? 10일간의 WoW 체험' 캠페인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 10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것으로 신규 유저는 베틀넷 계정을 생성하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을 생성하면 프로모션 페이지(www.trywow.co.kr)에서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무료 이용권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 생성 후 7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웹페이지(www.trywo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자는 이제 계속해서 캠페인 웹페이지(www.trywow.co.kr)에서 10일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관계자는 "신규 유저들로 하여금 금전적인 부담 없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양한 재미를 느껴볼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목표를 밝혔다.



이나래 기자 pu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