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7:41
게임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 팬 카페 장교를 공개수배 합니다

기사입력 2010.05.11 21:18 / 기사수정 2010.05.11 21:1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실시간 전략 게임(RTS)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이하 COHO)'의 공식 팬 카페를 운영할 운영자(이하 카페장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카페장교를 원하는 유저는 공식 팬 카페에 자신의 소개 글과 'COHO' 관련 블로그 및 카페 URL, 윈디존 아이디 또는 닉네임을 기재하는 방식으로 신청하며,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고 오는 27일 2대 카페장교의 임명이 있을 예정이다.

카페장교는 윈디소프트 'COHO'팀 관계자들이 직접 선발하며, 카페장교로 임명되면 카페운영권을 양도받는 것은 물론, 게임 머니 100,000 보급과 영웅 및 군사 아이템, 'COHO' 티셔츠 등을 지원받게 된다.

지금까지 COHO의 공식 팬 카페는 공개서비스 및 홈페이지 오픈 전까지 COHO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서의 역할과 게임 및 2차 대전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는 역할을 해왔으며 현재까지 3000명 이상의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다.

윈디소프트 'COHO' 팀 전제철 팀장은 "COHO의 팬 카페는 그동안 윈디소프트에서 운영해 왔는데, 더욱 자유로운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팬 카페의 운영을 책임질 카페장교를 공개 모집하게 됐다"며, "공식 팬 카페 장교 선발에 COHO를 사랑하는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차세대 RTS 'COHO'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oho.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