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4.01 17:51 / 기사수정 2010.04.01 17:51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일, 게임 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정치, 경제RPG '군주 온라인'에서 만우절을 맞아 한 달 동안 '숨겨진 수상한 편지를 찾아라'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숨겨진 수상한 편지를 찾아라'이벤트는 사냥 및 제조를 통해 몬스터 몸속에 숨겨져 있는 '수상한 편지'를 획득, 이를 바로 사용하거나 '수상한 편지'를 모아서 '수상한 상자'를 만들면 다양한 효과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수상한 편지'를 바로 사용할 경우, 공격력 10% 증가, 방어력 10% 증가, 경험치 2배, 모든 기관 수치 5 증가 중 1가지의 버프 효과를 얻게 되며 '수상한 편지'를 20개 모아 '수상한 상자'를 획득한 뒤 부 보상NPC에게 전달하면 제련의 부적 5장, 축복의 돌, 행운의 클로버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가지를 얻을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군주 GM을 사칭한 NPC를 찾아라'이벤트를 통해 '수상한 편지'를 몬스터 곳곳에 숨겨놓은 NPC가 누구인지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댓글로 정답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왕송이 모자, 왕구리댁인형 등 군주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엔도어즈 조승기 마케팅본부장은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군주 온라인에서 만우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에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즐겁고 기분 좋은 만우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군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goonzu.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