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2.24 15:48 / 기사수정 2010.02.24 15:48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의 프로 게임단 '위메이드 폭스' (http://www.wemadefox.com / 단장 김영화)가 워크래프트 3 프로게이머 노진욱(RohJinWook, 휴먼)을 영입했다.
노진욱은 한국 워크래프트 3에서 대표적인 휴먼 종족 프로게이머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하는 것으로 잘 알려졌다.
2008년 ZOTAC WarCraft 3 Cup 준우승과 2009년 Razer DreamCup 우승을 달성했으며, 2006년 ESWC 우승자인 노재욱 선수의 동생이기도 해 형제 프로게이머로도 팬들 사이에 익숙하다.
이로써 위메이드 폭스는 기존의 '안드로 장' 장재호(Moon, 나이트엘프)와 '신준' 박준(Lyn, 오크), '싸커' 윤덕만(Soccer, 나이트엘프)의 황금 트로이카에 휴먼 종족의 노진욱을 영입하며 팀의 밸런스를 더욱 단단히 하게 됐다.
위메이드 폭스에 합류하게 된 노진욱은 "최고의 선수들이 모여 있는 위메이드 폭스에 합류하게 돼 기쁘며, 좋은 선수들 사이에서 더욱 연습에 매진해 팀의 한 축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위메이드 폭스 김영화 단장은 "노진욱 선수의 영입으로 더욱 원활한 팀 운용이 가능하게 돼 앞으로 더욱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위메이드 폭스가 세계 최고의 프로게임 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위메이드 폭스 소속으로 숙소에 합류한 노진욱은 오는 3월 3일 NSL Global League에 출전해 자신의 위메이드 폭스 공식 데뷔전을 갖게 되며, 이 경기는 온게임넷 인터넷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 = 노진욱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