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10
게임

윈디소프트, 성인 MMORPG '진 여신전생:이매진' 전격 오픈

기사입력 2009.10.23 18:40 / 기사수정 2009.10.23 18:4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가 서비스하는 성인 MMORPG '진 여신전생:IMAGINE(이하 진 여신전생:이매진)'이 23일 대망의 OBT를 실시한다.

'진 여신전생:이매진'은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작 콘솔게임 '여신전생' 시리즈를 온라인화한 게임으로, '여신전생' 시리즈가 자랑하는 약 200여 종의 다양한 악마와 악마 대화 및 교섭, 2~3개의 악마를 제물로 바쳐 더욱 강력한 악마를 소환하는 '악마 합체', 3개의 세력으로 나뉘는 'LNC 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고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OBT는 지난 7월부터 진행된 Pre-OBT와 연결되는 '릴레이 서비스'로 진행되며, 신규 서버 'Valkyrie'를 오픈한다.

'Valkyrie'는 '진 여신전생:이매진'의 모든 것을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된 신규 서버로, 게임을 처음 즐기는 유저나 오랜만이 게임을 찾는 휴면 유저들이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OBT에서는 한국 서비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마카포춘' 시스템이 정식으로 도입된다. '마카포춘' 시스템은 게임 머니를 일정량 소비하여 랜덤하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진 여신전생:이매진'만의 독창적인 시스템이다.

'마카포춘' 시스템은 Pre-OBT 기간 중 한차례 적용된 바 있지만, 그 후 정교한 밸런싱 작업과 당첨 아이템 종류 확장 등을 업그레이드해 OBT 때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윈디소프트 '진 여신전생:이매진' 이경훈 팀장은 "진 여신전생:이매진이 드디어 대망의 OBT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OBT 이후 새롭고 재미있는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진 여신전생:이매진'이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 여신전생:이매진'은 OBT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 레벨업 도우미 3종 세트를 제공하는 '초보자의 선물 꾸러미'와 게임과 관련된 UCC를 만들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방방곡곡 UCC 달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 여신전생:이매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egaten.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