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20:24
연예

'뭉뜬2' 임수향, 대선배들 연애 취조에 진땀 "차차 말씀드릴게요"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1.19 12:58 / 기사수정 2019.01.19 13: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임수향이 언니들 앞에서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되는 JTBC 예능 '뭉쳐야 뜬다2'(이하 '뭉뜬2')에서는 첫 패키지여행을 앞두고 첫 만남을 가진 고두심, 오연수, 이혜영 임수향과 함께 언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임수향의 모습이 공개된다.

특유의 해맑음으로 사랑받는 임수향을 처음 만난 이혜영은 기다렸다는 듯 질문 세례를 이어갔다.

임수향의 나이를 묻기 시작하더니, 이내 "남자친구는 있냐"며 연애사 취조를 시작한 이혜영. 임수향은 여자들의 최대 관심사 질문에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대답을 기다리던 언니들의 눈치를 보며 멋쩍은 웃음을 지어보였다.

이어 오연수는 한창 연애할 나이의 임수향을 어르고 달래며 대답을 유도하는 등 뭉뜬 패치 2인조로서의 완벽한 호흡을 뽐내며 압박 취조를 이어갔다.

대답을 망설이는 임수향에게 이혜영은 "여행 가서 보면 다 알아! 전화 오고 문자 오면 딱 알지"라며 결정타를 날렸고, 이에 임수향은 "그건 차차 말씀드릴게요"라며 의미심장을 답변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찬 막내 임수향의 남자친구 진실 게임은 19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뭉쳐야 뜬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