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6:28
연예

[포인트:컷]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X전소민, 핑크빛 로맨스 급물살

기사입력 2018.12.06 16:20 / 기사수정 2018.12.06 16:2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의 허리를 끌어안는 김지석의 모습이 포착됐다.

6일 tvN 금요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측이 김지석(유백이 역)과 전소민(오강순)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김지석과 전소민의 예상치 못한 스킨십이 담겨 있다. 전소민은 금방이라도 넘어질 듯 한껏 허리를 뒤로 꺾은 위태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지석은 그런 전소민을 와락 끌어안고 있다.

특히 김지석과 전소민의 상반된 표정이 눈길을 끈다. 전소민은 놀란 토끼눈으로 얼음이 된 모습. 전소민의 눈빛에서 미묘한 설렘이 묻어난다. 반면 김지석은 뜨거운 눈빛으로 전소민을 바라보고 있다. 오직 전소민을 향해 고정된 눈빛이 설렘을 배가시킨다.

앞서 전소민은 부엌에서 넘어지려는 김지석의 허리를 끌어안은 바 있다. 이번에는 전소민이 김지석에게 안기는 전세 역전 모습이 예고됐다.

제작진은 "지난 3회 엔딩에서 김지석은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하는 고백으로 전소민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밝히며, 관계 급진전을 예고한 바 있다"며 "4회에서는 전소민에게 바짝 다가서는 김지석의 저돌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톱스타 유백이' 4회는 오는 7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