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47
게임

엔도어즈 '아틀란티카', 러시아 수출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09.08.14 22:40 / 기사수정 2009.08.14 22:4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14일, 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러시아 최고 퍼블리셔 '이노바(대표 게보크 샤키스안)와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의 러시아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틀란티카는 이번 계약 체결로 러시아 및 CIS(러시아를 중심으로 한 독립국가연합)에 서비스되게 되며, 이를 위해 완벽한 현지화 작업을 마친 후 서비스를 할 계획이다.

이노바 게보크 샤키스안 대표는 "해외 여러 나라에 진출하여 성공적인 런칭을 실시한 아틀란티카는 러시아 시장에도 좋은 반향을 몰고 올 것이다."라며 "완성도 높고 전략전투의 극대화된 짜릿함과 긴장감을 맛 볼 수 있는 아틀란티카만의 매력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끌 것이다."라고 말했다.

엔도어즈 조성원 대표는 "온라인게임 신흥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러시아 시장에서 아틀란티카를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아틀란티카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게임 성과 이노바의 성공 서비스 노하우와 경험을 결합하여 러시아 시장에서의 성공을 만들어 내겠다."라고 말했다.

이노바는 리니지 2, RF 온라인, R2 등 많은 한국 온라인게임을 러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실력과 노하우를 두루 갖춘 러시아 최대의 온라인게임 퍼블리셔이다.

아틀란티카는 국내는 물론 북미, 일본, 대만, 중국, 베트남, 태국, 유럽 진출에 이어, 이번 러시아 수출 계약 체결로 주요 온라인게임 시장뿐만 아니라 신흥 온라인게임 시장까지 진출하는 쾌거를 얻었으며, 이를 계기로 글로벌 게임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해 나갈 것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