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0:22
연예

우주소녀 연정 "필라테스로 6kg 감량, 예뻐졌던 칭찬 기뻐"

기사입력 2018.09.17 10:34 / 기사수정 2018.09.17 10:3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우주소녀 연정이 다이어트 비결을 밝혔다. 

17일 오후 우주소녀 새 미니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 인터뷰가 진행됐다. 

연정은 컴백을 하며 약 6kg 감량에 성공했다.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연정은 "단순하게 '살을 빼야겠다'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던 필라테스가 너무 너무 재미있어져서 거의 매일 운동을 하고 있다. 새로운 동작을 시도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있다. 그렇게 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몸매가 좋아졌다고 칭찬해주셔서 더 재미있게 하고 있고, 책임감을 갖고 더 예뻐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보통 비활동기에는 먹고 앨범 준비를 하면서 살을 빼곤 하는데, '이제 슬슬 몸무게를 조절해볼까' 시작하던 중 필라테스가 너무 재미있어 졌다. 필라테스의 경우 유연성을 중점으로 하는 놀이같은 운동이라 더 재미있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영상도 찍어서 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와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부탁해’는 신비롭고 따뜻한 앨범의 분위기를 대변하는 곡으로, 영광의 얼굴들과 진리, JAKE K가 속한 작곡팀 Full8loom과 멤버 엑시의 랩메이킹으로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won@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