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7.09 23:49 / 기사수정 2009.07.09 23:49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게임하이 ㈜(대표 김건일)는 자사가 개발하고 CJ인터넷 ㈜(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스틸시리즈 마우스패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마우스패드는 게임하이 ㈜와 세계적인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인 스틸시리즈사(www.steelseries.com)와 제휴를 통해 한정 제작된 모델(QCK Mass)로 여타 마우스패드와 달리 성능과 디자인의 차별성을 부여했다.
'서든어택' 스틸시리즈 마우스패드는 슬라이딩이 매끄럽고 정확해 사격 시 정확도가 높아지고 감촉이 좋아 장시간 게임을 플레이 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서든어택'의 로고와 원화 디자인이 배경으로 들어가 소장 가치를 높여준다. 제품 내에는 '서든어택' 스나이퍼 전용무기 'TRG-21 Camo' 등을 지급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서든어택' 슈퍼리그 우승팀 esu 클랜의 리더 이한울 선수는 "스틸시리즈 마우스패드는 다른 마우스패드와는 달리 슬라이딩이 편하고 브레이킹도 용이하다."라며 "'서든어택'을 즐겨 하는 유저라면 반드시 사용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하이는 스틸시리즈 마우스패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펼친다.
31일까지 '서든어택' 스틸시리즈 마우스패드를 구매한 유저 중에 추첨을 통해 게임포인트, BIG5자유이용권, 스틸시리즈 제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와 스틸시리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steel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틸시리즈 마우스패드를 홍보하는 esu 클랜 ⓒ게임하이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