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51
연예

'부코페' 옹알스 "차인표 감독님과 찍는 다큐 영화, 현재 후반 작업중"

기사입력 2018.08.07 11:52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개그팀 옹알스가 배우 차인표가 촬영하는 다큐 영화를 언급했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제 6회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준호 집행위원장, 조윤호 수석프로그래머, 홍인규 대외협력수석, 최대웅 부집행위원장, 조광식 부집행위원장, 전유성 명예조직위원장, 성하묵 이사, 김대희 이사와 코미디 페스티벌 참여 개그맨들이 참석했다.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은 2013년 아시아 최초 코미디 페스티벌로 시작해 부산과 대한민국을 넘어 명실상부 아시아를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자리잡았다. 

차인표 감독님과 영화 작업 중. 라스베거스에 도전해볼 예정이다. 사전답사 겸 해서 태양의 서커스팀과 접촉을 시도했다. 쇼케이스를 라스베거스에서 진행해보려고 준비중이다. 리얼다큐라서 감독님께서는 지켜만 보고 계신 거고 접촉은 하고 있지만 비자나 이런 문제 때문에 잘 준비하고 있다. 후반부 작업을 진행중이라 운이 좋으면 개봉할 것 같다.

오는 24일부터 9월 2일까지 부산 영화의 전당, 해운대 그랜드호텔, 부산디자인센터 이벤트홀, 신세계 센텀시티 문화홀, 신라스테이 볼룸에서 진행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