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6.02 10:21 / 기사수정 2009.06.02 10:21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예당 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개발한 비행슈팅RPG 에이스 온라인(www.aceonline.co.kr)은 오는 14일까지 초여름 더위를 날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에이스 온라인의 대규모 공중전인 '모선 전' 동영상을 제작해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박진감 있고 멋진 동영상을 선별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동영상 제작자에게는 10인챈트된 최고급 무기를 선물하고 에이스 온라인 홈페이지에 정식으로 올려 모든 유저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매일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에이스 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아이템 드랍율과 경험치가 모두 30% 상승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모선 전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모선 전 승리세력에게는 기여도 1만 점과 개인당 A급 쉴드키트 500개, A급 스킬포인트 회복키트 50개가 주어지며, 패배세력에게도 기여도 5천 점, 개인당 A급 쉴드키트 300개, A급 스킬포인트 회복키트 30개가 지급된다.
그 외에도 모선 전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에게 2배의 워포인트(WP)와 함께 키트류부터 보스 아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고대의얼음과 EP3문자 아이템을 5개씩 증정한다.
예당 온라인 마케팅팀 이승은 팀장은 "에이스 온라인을 꾸준히 아껴주시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유난히 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대규모 공중전의 재미를 만끽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에이스 온라인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에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ac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