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41
연예

[엑's 이슈] 쌈디, 실종된 삼촌 '정진철' 만났다..."행복한 날 보내겠다"

기사입력 2018.07.01 10:1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사이먼 도미닉(쌈디)가 그토록 찾던 삼촌과 만났다. 

최근 쌈디는 새 앨범 'DARKROOM : roommates only'(다크룸 : 룸메이트 온리)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는 메인 타이틀곡 '데몰리션 맨'(feat. 김종서)을 비롯해 '정진철', '귀가본능'(feat. JINBO the superfreak)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정진철'이라는 노래가 눈길을 끌었다. 쌈디는 최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정진철'이라는 노래에 대해 "삼촌이 어린 시절 실종됐다. 정진철은 삼촌의 이름이다.삼촌이 듣고 계시면 언젠가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다. 어렸을 때 너무 잘 해주셨는데 만나지 못하고 있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쌈디는 1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리고 사진과 함께 쌈디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움으로 삼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삼촌과 함께 못다 했던 날들, 앞으로 행복하게 보낼 예정입니다. 함께 걱정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그토록 찾던 삼촌과 만났음을 밝혔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쌈디 인스타그램, MBC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