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39
연예

[종합] '은퇴→임신→프로필삭제' 이태임, 10년 연예생활 마무리

기사입력 2018.06.28 23:18 / 기사수정 2018.06.29 18:1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이태임이 10년간 몸 담았던 연예계에 은퇴를 고하고 프로필 정보까지 삭제하며 평범한 삶으로 돌아갔다.

28일 이태임의 포털사이트 프로필 정보가 삭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실제로 국내 포털사이트에 이태임의 이름을 검색하면 정보가 남아있지 않다.

지난 2008년 MBC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한 이태임은 '망설이지마', '결혼해주세요', '내마음 반짝반짝' 등에 출연하며 건강한 몸매와 이국적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5년 예원과 불미스러운 사건 후 자숙하던 이태임은 지난해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를 통해 재기에 성공했다. 'SNL코리아', '비행소녀'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적인 면모도 발휘했다.


성공적으로 복귀했던 이태임은 지난 3월 돌연 은퇴를 선언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당시 소속사와 계약이 1년 남아있던 이태임은 위약금까지 물면서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또 연상의 M&A 사업가와 교제중에 임신했으며 출산 후 결혼한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이태임은 "여러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로 대중에 이별을 고했다.


떠나면서 대중의 응원을 받았던 이태임은 지난달 한 매체가 만삭사진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후 또 한달. 프로필 삭제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이태임은 또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상위권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0년의 연예생활을 프로필 삭제까지 진행하며 정리한 이태임. 많은 누리꾼들은 평범한 삶을 찾아가려는 이태임의 결정을 응원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