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1:30
경제

러비더비 모기기피제, 낚시의 계절 떠오르는 낚시 용품

기사입력 2018.06.28 11:0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레저 활동을 찾는 이들이 늘었다. 그 중에서도 요즘 낚시가 인기 취미활동으로 떠오르면서 많은 이들이 바다로 몰려들고 있다.

최근 낚시 예능이 방송되며 낚시에 대해 많은 관심이 늘어남과 동시에 낚시대, 합사 등과 같은 바다낚시, 민물낚시에 사용되는 낚시 용품이 불티나게 판매가 되고 있는 실정이다. 그 중 최근 낚시인들에게 떠오르는 낚시용품 중 하나로 ‘러비더비 모기기피제’ 가 주목 받고 있다.

낚시용품판매점 헝그리피싱 대표는 “본격적인 낚시 황금시즌이 다가오면서 안전한 모기기피제 러비더비 버그프리를 찾는 손님이 부쩍 늘었다.” 라고 전했으며 낚시커뮤니티인 ‘레드펄스’ 에서는 공구 붐이 일어나기도 했다.

러비더비 모기기피제는 살충제 성분 DEET(디에칠톨루아미드)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제품으로 KFDA 식약처, WHO 인증한 의약외품으로 성인뿐아니라 영유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낚시 이외에 캠핑, 등산, 물놀이 등 야외 외출 시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비앤비코리아 자회사인 향기 전문 브랜드 러비더비는 섬유향수 대표브랜드로 시그니쳐 상품인 섬유향수를 포함해 오드퍼퓸과 프레셔너, 바디제품 등 다양한 향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모기기피제를 포함하여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