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39
연예

뉴이스트W, '주간아' 출연 확정...'Dejavu' 무대 최초 공개 '27일 방송'

기사입력 2018.06.26 16:3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뉴이스트W가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8개월 만에 신곡 'Dejavu(데자부)'로 컴백한 뉴이스트 W가 출연한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첫 단독출연 뉴이스트 W를 위해 멤버들의 탄생석이 박혀있는 회중시계가 선물로 등장, 멤버들은 회중시계 획득을 위해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했다.

뉴이스트 W는 이날 중독성 강한 라틴 팝에 첫 도전한 신곡 'Dejavu(데자부)'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뉴이스트 W의 섹시미와 시크함이 돋보이는 신곡 무대를 본 3MC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띵곡 부자로 불리며 역주행의 아이콘이 된 뉴이스트 W 맞춤 '랜덤 롤코 댄스'가 펼쳐졌으며, 멤버 렌은 '랜덤 롤코 댄스' 중 망부석으로 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뉴이스트 W의 매력을 샅샅이 파헤쳐볼 수 있는 멤버들이 직접 자필로 작성한 '셀프 보고서-너를 보여줘'가 공개된다. '셀프 보고서-너를 보여줘'를 통해 멤버들과의 탄탄한 팀워크 자랑과 함께 귀여움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주간아이돌 대표 애교 '아기상어’&‘오빠야' 애교를 선보였다.

또한 뉴이스트 W는 '뉴이스트 W 콜센터-해주세요~'를 통해 팬들이 요청한 다양한 미션에 도전했다. 멤버들은 팬들의 미션들을 수행하기 위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으며, 특히 풋풋함이 포인트인 전설의 '잠꼬대' 무대를 색다른 버전으로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매주 주목할 그룹을 소개하는 코너 '금주의 엄지돌'에서는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함께 파워풀한 칼군무 무대로 사랑받고 있는 온앤오프가 소개된다. 이날 온앤오프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Complete'를 2배속 댄스로 선보였으며, 그동안 갈고닦은 댄스 실력뿐만 아니라 3MC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재치있는 개인기들을 선보였다.


섹시미 돋보이는 뉴이스트 W의 신곡 'Dejavu(데자부)' 무대와 온앤오프의 청량함 넘치는 2배속 댄스는 오는 27일 수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에브리원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