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28
게임

대항해시대, 더블플러스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09.05.01 16:17 / 기사수정 2009.05.01 16:1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CJ인터넷 ㈜(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http://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1일부터 17일까지 17일 동안 '30일 신규 아이템' 출시 기념 '더블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에 크나큰 호응을 이끌어냈던 '최대 30% 할인 스페셜 아이템'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실시되며, 이벤트 기간에 구매 시 특별 선물로 체험 아이템을 2종 증정한다.

지급되는 체험 아이템은 다채로운데 항해속도를 올려주는 '풍령의 보석' 구매 시, 5시간 동안 숙련도와 경험치를 50% 추가 획득할 수 있는 '해신의 펜던트'와 '뇌신의 펜던트'를, 경험치를 증가시켜주는 '해신의 보석' 구매 시, '뇌신의 펜던트'와 1시간 동안 항해속도를 증가시켜주는 '풍령의 펜던트'를 증정한다.

또한, 다른 신규 이벤트 아이템 구매시에도 각각 '해왕의 펜던트', '뇌왕의 펜던트' 등을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 특별 선물인 펜던트들은 이번 이벤트로만 입수가 가능하며 각기 특성에 따라 경험치, 숙련도 획득량 증가, 항해속도 상승 등의 효과가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상무는 "큰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항해자 분들을 위해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항해를 통한 재미의 극대화를 위해 더블플러스 혜택으로 추가 능력 치를 부여했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http://dho.netmarble.net/main.asp)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