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2:41
게임

스페셜포스, 아바(A.V.A) PC방 혜택 강화

기사입력 2009.04.28 11:06 / 기사수정 2009.04.28 11:0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8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가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대표 FPS 게임 '스페셜포스'와 '아바(A.V.A)'에서 PC방 이용자들에게 주는 혜택을 파격적으로 강화한다고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게임들의 PC방 혜택을 점진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먼저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의 '건빵' PC방에서는 1차 강화 방안으로 28일부터 '건빵 PC방 점령자' 혜택을 기존 1위 기준에서 변경해 3위까지 대폭 확대 적용한다. '건빵 PC방 점령자'는 각 건빵 PC방 별로 가장 많은 플레이시간을 기록한 유저에게 매월 지급하는 혜택이다.

여기에 PC방 점 주들이 손님에게 지급할 수 있는 게임 머니(SP)의 양을 기존보다 2배로 늘려 더욱 많은 손님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5월 초에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단골손님에게 제공하는 VIP 쿠폰과 PC방 점 주들이 활용할 수 있는 캐시백 서비스 도입도 검토 중이다.

㈜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 역시 28일부터 '아바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경험치를 기존 2배에서 3배로 확대 제공한다. 또한, 5월 중순부터는 특별혜택으로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총기를 PC방 이용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며,  'PC방 점 주 대항전'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아바(A.V.A)' 또한 지금까지의 PC방 프로모션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강화된 PC방 혜택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스페셜포스는 28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총기 GOLD_PSG1, ALCAD_AK74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GOLD_PSG1 총기는 그동안 많은 저격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저격 총기로 기존 PSG1 총기보다 내구력이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총기 출시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5일까지 GOLD_PSG1을 비롯한 다양한 황금 총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바(A.V.A)도 신규 섬멸미션 맵인 콜드케이스(Cold Case)를 선보인다. 콜드케이스(Cold Case)는 전체적으로 직사각형의 구조로 되어 전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초보 이용자에게 적합한 맵이다. 여기에 기동성과 연사력, 안정성이 탁월한 포인트 맨 전용 신규 총기 MP7도 출시된다. 빠른 전장 침투 및 적진 교란을 활용한 전술적인 플레이에 최적의 성능을 보여주는 총기로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스페셜포스, 아바(A.V.A)의 PC방 프로모션과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스페셜포스 http://specialforce.pmang.com, 아바 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