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8:05
연예

'데뷔 7주년' 보이프렌드, 오늘(25일) 팬송 '여우비' 발표

기사입력 2018.05.25 09:2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보이그룹 보이프렌드가 데뷔 7주년 기념 팬송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보이프렌드는 25일 오후 6시 신곡 '여우비'를 공개한다. '여우비'는 보이프렌드가 데뷔 7주년을 기념해 발표하는 팬송으로,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애정을 담았다.

데뷔 7주년 기념 팬송 '여우비'는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점점 악기 사운드를 더하며 잔잔함을 진한 감동으로 만드는 감성 발라드. 화려한 반주 대신 보컬을 부각시키는 편곡으로, 보컬 멤버들의 장점과 곡의 메시지가 잘 드러나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보이프렌드 멤버 동현, 정민, 광민, 민우가 직접 가사를 쓰고, 정민이 작곡에 참여해 그 어느 때보다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보이프렌드는 데뷔일인 오는 26일 서울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팬미팅 '[타임 캡슐(Time Capsule)]-함께 걸어온 일곱 발자국'을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되며 보이프렌드의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보이프렌드는 팬미팅에서 7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1년 5월 26일 데뷔곡 'Boyfriend'(보이프렌드)로 데뷔한 보이프렌드는 이후 '내 여자 손대지마', '내가 갈게' 등의 수 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댄디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사랑을 받았던 보이프렌드는 데뷔 당시 제26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고, 제21회 하이원 서울 가요대상에서도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주목받았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팬송 '여우비'를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26일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데뷔 7주년 팬미팅 '[Time Capsule]-함께 걸어온 일곱 발자국'을 개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