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1:23
연예

[V라이브] 전현무 "'문제적남자' 2개월 휴식, 화요일 밤의 즐거움으로 바뀌어"

기사입력 2018.05.24 12:34 / 기사수정 2018.05.24 12: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이장원이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24일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문제적 남자' 뇌섹 퀴즈 LIVE'에는 전현무와 이장원이 출연해 누리꾼들과 인사했다.

이날 전현무는 "라면을 먹다가 제작진들의 브이라이브를 한다고 해서 왔다"고 유쾌하게 인사한 후 "저희가 화요일 밤의 즐거움으로 바뀌었다. 저 전현무와 이장원부터 시작해서, 두명씩 저희 멤버들이 매주 브이라이브를 보내드릴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희 방송이 2~3개월 정도 쉬었다. 이장원 씨는 어떻게 지냈냐"고 물었고, 이장원은 "6집 앨범을 준비해서 발표했고 성황리에 활동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에 전현무는 "제 벨소리가 페퍼톤스 음악이기도 하다. 녹화 있는 목요일만 벨소리를 그렇게 해놓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이들은 실시간으로 퀴즈 풀기에 도전하며 누리꾼과 소통했다.

한층 강력해진 재미와 스케일이 다른 '뇌섹피디아'로 돌아올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오는 29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V앱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