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환희의 신곡 분위기를 미리 접할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18일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환희의 새 싱글 ‘뻔해 (feat. 정일훈 of BTOB)’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약 3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프리뷰 영상은 녹음실에서 함께 곡 작업을 하고 있는 환희와 정일훈의 뒷모습이 화면에 비춰지면서 시작된다.
의자에 앉아 서서히 리듬을 타던 두 사람은 녹음 부스에서 다시 리듬을 맞추며 곡 녹음 준비에 임하는 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 말미에 환희의 정면샷이 흐릿하게 잠깐 나오는 걸 제외하면 이번 프리뷰 영상에는 환희와 정일훈의 뒷모습만 비춰질 뿐, 두 사람의 얼굴이 제대로 나오는 장면은 없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낸다.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살짝 공개된 ‘뻔해 (feat. 정일훈 of BTOB)’의 리듬감 있는 기타 사운드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동안 환희가 주로 선보여 온 서정적인 발라드가 아닌 새로운 장르의 곡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한편, 환희가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 ‘뻔해 (feat. 정일훈 of BTOB)’는 기존 감성과 차별화되는 색다른 음악적 컬러의 곡으로, 대세 아티스트 비투비 멤버 정일훈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환희와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환희의 새로운 음악적 면모가 기대되는 새 솔로 싱글 ‘뻔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치투미디어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