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03
게임

아바(A.V.A), 신규 호위미션 '버닝템플' 전격 오픈

기사입력 2009.03.24 19:05 / 기사수정 2009.03.24 19:0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4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가 신규 호위미션 전용 맵 '버닝템플(Burning Temple)'과 신규 총기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탱크를 호위하면서 전진하는 공격(EU)군과 이를 막는 수비군(NRF)간의 접전을 다루는 '아바(A.V.A)'만의 차별화된 모드인 '호위미션'은 총격전의 재미뿐 아니라 탱크 전진, 파괴, 수리 등 다채로운 전투양상을 구현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또 다른 호위미션 '버닝템플(Burning Temple)'은 이탈리아의 우디네(Udine)시 도심의 성당 건물 주위를 배경으로 현대전에 맞게 제작한 것으로 라이징더스트', '스톰 블리츠'라는 맵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맵이다.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이동 경로를 구현했으며, 점령미션 맵인 '블레이징 포트(Blazing Fort)'에서 선보인 수색기 정찰 시스템도 도입되어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저격 총기 'Knights SR25'도 출시된다. 현재 미 육군과 해군, 오스트레일리아, 이스라엘군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 동티모르 등 현대전에서 활약한 바 있는 총기이다. 정확도와 안정성을 갖춘데다 지속사격능력이 뛰어나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명품 권총으로 꼽히는 'MK23 Socom'과 헬멧, 방탄복 등이 각각 1종씩이 추가되며, 연막탄 2종과 도색 된 AK47소총도 추가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꽃피는 봄날엔, 원하는 총기를 가져라!' 이벤트도 4월 8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게임을 하면 3배수가 되는 날에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기간 중 총 15회 출석 시 1정의 영구 총기를 증정한다. 또한, 2월 19일 이후 접속을 하지 않은 휴면 유저가 기간 동안 매일 1판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게임머니 500유로를 지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