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1:27
연예

'SVT클럽' 세븐틴이 '워라밸'에 대처하는 자세는?

기사입력 2018.04.05 09:1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세븐틴의 신개념 리얼리티 '요즘 것들의 리얼 청년회담 SVT클럽' 1회가 방송된다.

세븐틴(Seventeen)의 팀명에서 따온 'SVT클럽'은 '워라밸', '소확행', '케렌시아' 등 젊은 세대가 공감하는 키워드를 제시하고, '요즘 것들'을 대표하는 세븐틴이 그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하는 토크쇼와 관찰형 리얼리티가 결합된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SVT클럽'의 첫 번째 주제는 '워라밸(워크 앤드 라이프 밸런스·Work-and-life balance)'로, 개인의 일(Work)과 생활(Life)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루고 있는 상태를 가리킨다. 

'워라밸'은 요즘 청년들이 가장 크게 관심을 갖는 키워드로, 요즘 것들의 대표인 세븐틴의 리얼한 일상을 통해 일에 더 큰 비중을 두는 '워크파'와 휴식과 여행에 집중하는 '라이프파'로 나뉘어져 보여진다. 

이날 방송에서 세븐틴은 일본 오사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잡지 촬영에 임하는 등 쉴 틈 없는 스케줄을 소화한다. 멤버 우지는 "일이 곧 삶"이라고 말하며 세븐틴의 대표 워커홀릭답게 작업실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 세븐틴은 '워라밸'을 위해 생애 첫 자유여행을 떠난다. 멤버들은 도시 오사카 팀과 시골 교토 팀으로 나뉘어 자유시간을 만끽하며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무대 아래의 세븐틴은 요즘 20대와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멤버들간의 소소하고도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여줬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MC 김환과 함께 ‘워라밸’에 대한 솔직하고 대담한 토크를 통해 요즘 청년들의 큰 공감과 재미를 살 것으로 기대된다.


'SVT클럽'은 5일 오후 8시 엠넷은 물론 M2 채널과 일본 AbemaTV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에피소드는 6일 오후 8시 M2 디지털 채널 및 네이버TV를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M2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