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16
연예

[공식입장] 박정아, 젤리피쉬와 재계약…"연예활동 전폭 지원할 것"

기사입력 2018.03.26 14:56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박정아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각별한 인연을 이어간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6일 “지난 2015년부터 함께해온 박정아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노래부터 연기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소유한 박정아와 다시 동행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연기 및 연예 활동 전반에 있어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박정아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수년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다시 한 번 빛나는 파트너십을 형성하게 됐다.

박정아는 걸그룹 쥬얼리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방송,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분야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5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한 이후에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화려한 유혹’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제2막을 활짝 열며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경험을 쌓았다.

최근 종영한 100부작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을 통해 극의 흐름을 이끄는 주연 배우로 맹활약하며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았으며, 지난 2016년에는 뮤지컬 무대에도 데뷔해 ‘올슉업’과 ‘영웅’에 연이어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무대에서 맹활약 중이다. 특히 올해에도 ‘올슉업’ 여주인공에 연속 캐스팅되며 뮤지컬 특급 신예로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박정아의 달빛낙원’을 통해 1년 넘게 청취자와 호흡하며 편안하고 다정한 라디오 디제이로도 활약하는 등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한 이후 드라마부터 라디오까지 다방면에서 눈부신 성장세를 이루며 대중의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박정아는 가수 라인과 배우 라인을 두루 갖춘 종합엔터테인먼트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현재처럼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게 됐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