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8:55
연예

범주, 뉴이스트W 콘서트 지원사격…JR "같이 서고싶었던 형"

기사입력 2018.03.16 21:27 / 기사수정 2018.03.16 21:4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범주가 뉴이스트W 콘서트에 게스트로 등장했다. 

1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뉴이스트W의 첫 콘서트 'DOUBLE YOU'가 펼쳐졌다. 

지난해 8월 개최된 국내 단독 팬미팅 후 7개월 만에 국내에서 팬들과 만났다. 뉴이스트W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꿈 같은 현실이 시작된 이들의 새로운 시간을 담아냈다. 라이브 밴드와 함께한 솔로 무대 등 콘서트만을 위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뉴이스트W와 다수의 작업을 함께한 범주가 게스트로 등장, '어깨 빌려줘' 무대를 선보였다. JR은 "어렵게 모셨다. 범주형이 우리의 곡들을 다 만들어주셨다. 늘 밤새면서 매번 작업실에서 고생하신다"며 "너무 감사드린다. 너무나 좋은 형이고 친형처럼 대해준 형"이라고 각별한 우애를 밝혔다. 이어 "오늘 이 무대에 같이 서고 싶었다. 같이 서고 싶은데 형이 시간이 안될까봐 어렵게 어렵게 불렀다"고 털어놨다.  

이에 범주는 "시간 많다. 뉴이스트W에게 시간이 되게 많다"며 "많이 반겨주셔서 감사드린다. 기분좋다"며 뉴이스트W가 단독 콘서트라는 꿈을 이룬 것을 함께 축하하고 기뻐했다. 범주는 이어 자신의 곡 '아무렇지 않아'를 선사하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한편 뉴이스트W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DOUBLE YOU'로 팬들과 만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플레디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