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19
연예

구구단 '스타인터뷰' 출연…솔직 담백 매력

기사입력 2017.12.15 14:25 / 기사수정 2017.12.15 14:2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첫 번째 싱글앨범 '초코코 팩토리' 활동을 마무리한 걸그룹 구구단이 솔직 담백한 매력을 뽐냈다.

구구단은 최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ETN '스타 인터뷰'에 출연했다.

이날 구구단 멤버들은 각각 9가지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팀명의 의미부터 동화, 영화, 명화 등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해서 보여주는 특징과 장점을 소개했다. 이어 멤버별 장기인 연기, OST 수록곡 열창,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속 한 장면, 애교 등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세정과 혜연은 최근 출연한 한 예능을 통해 김장 담구기 한 경험을 밝혔고, 세정과 미나는 KBS 2TV '학교 2017'과 MBC '20세기 소년소녀'에 출연했던 에피소드와 소회를 밝혔다. 이어 최근 여러 시상식에서 여러 스타들과 함께 수상한 소감도 전했다. 

또한 이번 앨범과 타이틀곡인 '초코코'에 대한 소개, 앨범 준비기간 동안 있었던 에피소드,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데뷔 후 1년 반 동안 계속 변화한 구구단의 음악 변천사를 얘기하고, 음악방송 1위에 대한 소망도 드러냈다.

스타인터뷰만의 특징인 해외 팬들과의 소통에서는 힘들고 지칠 때 힘이 되는 원동력과 스트레스 해소법, 멤버별로 재미있는 인간적인 에피소드, 오빠나 남동생 등 가족에게 소개시켜주고픈 멤버 등 생동감 있는 질문들에 솔직 담백하게 답했다.


이 뿐만 아니라 싱가폴의 팬이 직접 타이핑해 보낸 싱가폴에 와 줬던 구구단에 대한 감사편지를 읽으며 싱가폴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스타인터뷰는 ETN과 KPOP채널이 공동제작하고, 베스트윌 엔터테인먼트와 프라이머스이엔엠이 제작 후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ETN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포털인 네이버와 다음에 제공되고, 유럽과 동남아 등 해외에 수천만명의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는 KPOP채널의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전세계에 실시간 방송된다.

기존 인터뷰 방송들의 형식적이고 정숙한 분위기에서 탈피해 편하고 자유스럽고 재미있게 즐기는 분위기로, 스타들의 색다름과 솔직 담백한 모든 모습을 이끌어내는 컨셉트로 스타들의 해외 팬들과도 즉흥으로 소통하며 보다 인터렉티브한 진행을 하는 점이 특징인 방송이다.

구구단 편은 15일 방송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스타인터뷰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