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43
경제

니콜로지 크리에이션, CJ오쇼핑 ‘최화정쇼’ 두 번째 방송도 연속 완판 행진

기사입력 2017.11.30 10:4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매주 화요일 저녁 방송되는 CJ 오쇼핑 ‘최화정쇼’ 에서 소개된 니콜로지 크리에이션(Nicolosi Creations)이 런칭 방송 완판 이후 두 번째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프랑스 상공회의소가 수여하는 최고의 장인상을 두 차례 수상한 바 있으며, 전 세계 17개국의 엄선된 최고급 호텔 및 백화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퍼퓸 브랜드이다. 또한 프랑스에서는 명예로운 장인 정신을 대표하는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전 제품은 원료부터 포장까지 전 공정이 프랑스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지역에서 만들어진다. 프랑스 최고의 장인상을 받은 만큼 엄청난 시간과 전통 그리고 노력의 삼박자로 탄생한 100% 내추럴 디퓨져라고 할 수 있다.

해당 브랜드의 디퓨저는 화학적 합성향을 첨가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향을 사용하여 인위적이지 않은 천연의 향을 경험할 수 있으며 100% 천연 비트 알코올을 사용하여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은 물론 반려묘, 반려견 등의 애완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송을 보고 제품을 구매한 한 소비자는 “지난 첫 방송 때 호기심으로 구매한 제품이 너무 좋아 선물하려고 했던 마음을 접고 방마다 제품을 두고 사용했다”라며, “이번에는 연말연시 특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 여유롭게 수량을 주문해 주변에 아름다운 향기를 나누어 주려고 한다”고 밝혔다.

한편, 더 많은 정보는 니콜로지 크리에이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