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11
연예

아이비x박혜나,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열혈 연습…27일 개막

기사입력 2017.10.13 13:52 / 기사수정 2017.10.13 13:5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아이비와 박혜나가 마츠코로 변신했다.

27일 개막하는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이 연습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국내외 최초로 선보이는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의 무대화를 실현시킬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막바지 연습 현장이 담겨 있다.

자신의 삶을 원망하기보단 더 적극적으로 사랑한 여자 주인공 마츠코 役 의 박혜나, 아이비를 비롯해 마츠코의 제자이자, 평생 한 여자만을 사랑했던 류 役 의 강정우, 강동호, 전성우, 마츠코의 조카이자 마츠코의 일생을 통해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깨닫는 쇼 役 의 김찬호, 정원영, 정욱진을 포함한 23명의 배우들이 보여주는 열기는 연습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은 일본의 저명한 작가 ‘야마다 무네키’의 소설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사랑을 원하고 사랑 받기를 꿈꿨던 여인 마츠코의 기구한 삶을 흡인력 강한 스토리로 표현해내며 이후 영화, 드라마로 제작돼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국내외 최초로 뮤지컬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김민정 연출, 민찬홍 작곡, 김윤형 음악감독, 정도영 안무가, 박동우 무대 디자이너 등이 의기 투합하는 작품으로 원작소설, 드라마, 영화에 버금가는 스타일을 가지고 또 다른 매력과 미쟝센으로 마츠코의 깊은 내면을 섬세하게 이끌었다.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은 27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13일 오전 11시 2차 티켓 오픈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오픈 리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