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0:40
연예

에스팀 측 "모델 이의수, 스스로 목숨 끊어…정확한 사유 파악중"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7.10.08 00:56 / 기사수정 2017.10.08 00:56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모델 이의수가 지난 6일 사망했다.

7일 이의수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비보를 전해 듣고 모두 충격에 빠진 상황이다"며 "이의수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건 맞으나, 정확한 사유는 파악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족은 현재 조용히 고인의 마지막을 함께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고, 장례식은 가족들과 조용하게 치를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모델 이의수는 2013년 신재희 F/W쇼를 통해 데뷔해, 다양한 패션쇼와 화보에서 활약했다. 지난해에는 DJ 겸업을 선언하며 다양한 재능을 뽐냈다. 온스타일 '데블스 런웨이', '매력티비' 등으로 시청자들을 만나 얼굴을 알렸다.

다음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도 갑작스러운 소식에 안타까운 마음과 애도를 표합니다. 이런 비보를 전해 듣고 모두 충격에 빠지고 정신이 없는 상황입니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건 맞으나 정확한 사유는 저희도 파악중에 있습니다. 유족은 현재 조용히 고인의 마지막을 함께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고 장례식은 가족들과 조용하게 치를 것 같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바랍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이의수 인스타그램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