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대세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이 새로운 음원을 공개한다.
킬라그램은 오는 7일 정오 새 싱글 앨범 ‘Dirty Dog’를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이번 음원은 배우 마동석, 윤계상, 조재윤, 최귀화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 OST 타이틀로 스크린을 통해서도 만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Mnet '쇼미더머니6'에서 킬라그램이 참여한 경연곡 ‘어디’와 ‘요즘것들’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비롯, 현재까지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스타래퍼로 거듭난 킬라그램이 쇼미더머니6 이후 선보이는 첫 음원으로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특유의 유니크한 랩과 친근한 매력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킬라그램은 이번 영화 OST를 비롯해 여러 방송과 광고, 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하반기 킬라그램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편, 킬라그램이 참여한 영화 ‘범죄도시’ OST 타이틀 ‘Dirty Dog’는 오는 7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실화범죄액션 영화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 타진 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작품으로, 올 추석 개봉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키위미디어그룹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