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5:33
연예

'아드공' 측 "옆집소녀, '딥 블루 아이즈'로 '뮤직뱅크' 출연" (공식)

기사입력 2017.07.04 15:3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옆집소녀(슬기, 디애나, 류수정, 문별, 전소미, 유아, 김소희) 멤버들이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4일 KBS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드라마 '꽃길만 걷자'의 걸그룹 옆집소녀가 드라마에서 나와 실제 '뮤직뱅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극 중 옆집소녀의 타이틀 곡이었던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14일 방송된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옆집소녀의 타이틀곡 '딥 블루 아이즈'는 B1A4 진영이 작곡한 노래로, 옆집소녀 멤버들이 원 그룹에서 활동할 때와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뮤직뱅크' 출연은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공식적인 마지막 스케줄.

한편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누적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하는가 하면,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화제성 지수에서 비드라마 부문 2위를 차지하는 등 호평을 받았다. 

예능 13회와 드라마 7회 분량을 네이버 TV, V라이브,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다시 볼 수 있으며, KBS 조이 채널에서 토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