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30
경제

베네피트, 인기 블러셔만 모은 한정판 '치크 퍼레이드' 출시

기사입력 2017.05.11 13:53 / 기사수정 2017.05.11 13:53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블러셔&컨투어링 팔레트 ‘치크 퍼레이드’를 출시해 한정 판매한다. 

치크 퍼레이드는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블러셔 5종으로 구성된 팔레트다. 국민 핑크 블러셔 ‘단델리온’을 비롯해 최근 출시한 ‘갤리포니아’와 ‘훌라 라이트’ 등도 포함되었으며 모두 정품 사이즈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컬러는 물론 컨투어링 블러셔와 전용 브러쉬까지 내장해 활용도를 높였다. 사랑스러운 코랄 메이크업부터 컨투어링 메이크업,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브론징 메이크업까지 치크 퍼레이드 하나로 매일매일 색 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제품과 믹스 매치해서 사용하면 더욱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 홍보팀 관계자는 “치크 퍼레이드는 많은 여성들이 ‘인생 블러셔’라 칭하는 베네피트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한 데 모은 제품”이라며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된 만큼 곧 다가올 성년의 날이나 부부의 날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치크 퍼레이드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베네피트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