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8:58
연예

"청량돌온다"…아스트로, 29일 컴백 확정

기사입력 2017.05.11 08:52 / 기사수정 2017.05.11 08:5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네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01)'의 무빙 커버를 공개하며 컴백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차은우, 진진, 문빈, MJ, 라키, 윤산하)의 새 앨범 일러스트 무빙 커버와 앨범명을 공개하며 오는 29일 컴백을 발표했다.

공개된 11초 가량의 커버 영상 속에는 ‘D.STORE’라는 간판이 걸린 파스텔 톤의 상점 일러스트가 시선을 끈다. 24시간 불이 켜져 있는 ‘드림 스토어’, 해와 달과 함께 낮에서 밤으로 시간이 흐르는 배경의 변화가 두 가지 버전의 앨범이 공개될 것을 알리고 있다.

이번 티저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의 앨범명 ‘드림 파트 1' 또한 공개됐다. ‘드림 파트 1’은 지난 1년동안 보여준 ‘사계절’ 시리즈를 끝내고 아스트로가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로 ‘꿈을 파는 가게’라는 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기존 아스트로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데이(Day), 한 단계 성숙해지고 세련된 모습을 암시하는 나이트(Night)로 나눠진 두 버전의 커버를 통해 어떠한 이미지를 그려낼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2월 데뷔 이후 ‘청량돌’, ‘글로벌돌’로 활약하며 핫 루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 발표를 통해 계속해서 그 입지를 공고히 다져나가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won@xportsnews.com / 사진=판타지오뮤직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