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4:47
스포츠

KIA 서동욱, 시즌 첫 ADT캡스플레이 주인공

기사입력 2017.04.12 09:57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KIA 타이거즈의 서동욱의 호수비가 시즌 첫 ADT캡스플레이로 선정됐다.

지난 4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KIA와 SK의 경기에서 나온 서동욱의 더블플레이 장면은 네티즌 투표 60%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얻으며 올 시즌 첫 ADT캡스플레이로 선정됐다.

이날 2루수로 선발 출장한 서동욱은 2회 초 무사 1루의 상황에서 이재원의 안타성 타구를 몸을 날려 막은 후 유격수 김선빈에게 정확히 토스하며 더블플레이를 이끌어냈다. 

KIA 선발 양현종이 2회초 연속 안타를 허용하며 실점을 한 터라 자칫 대량 실점으로 이어질 뻔한 상황이었다. 이 시점에서 나온 몸을 사리지 않은 서동욱의 호수비는 양현종이 위기를 벗어나고 시즌 첫 승을 거두는데 일조했다.

KIA로 트레이드 되어 온 포수 김민식은 득표율 19%로 ADT캡스플레이 투표 2위에 올랐다. 김민식은 9일 한화와의 경기에서 한 경기 두 개의 도루저지를 보여주며 강한 어깨를 과시했다. NC의 김성욱이 보여준 슈퍼캐치는 15%의 득표율로 ADT캡스플레이 3위를 기록했다.

한편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지난 2013년부터 5년간, 팀의 승리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선수들의 호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ADT캡스플레이' 영상은 포털사이트 Daum 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http://adtcapsplay.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ADT캡스 제공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