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위너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공개한지 5일만에 1천만뷰를 넘어섰다.
9일 오전(8시 기준) 위너의 'REALLY REALLY(릴리 릴리)' 뮤직비디오는 599만9006뷰, 'FOOL'은 419만9173뷰를 기록하며 5일 만에 1019만8179뷰를 기록했으며, 데뷔 이래 가장 빠른 추이를 보이며 위너의 자체 최고 기록달성에 도전하고 있다.
데뷔 3년차을 맞은 워너가 4인조로 재편하는 큰 위기를 겪게 되었고, 1년2개월 이라는 오랜 공백기를 가지게 되면서 주변에서는 위너의 위기설과 해체설까지 이야기되기도 했었다. 하지만 4인조로 첫발을 내디딘 위너의 컴백은 그 어느 때보다 단단하고 안정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신곡을 발표하자마자 대부분의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21개국 1위를 차지하며 국내보다 더 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타이틀곡 'REALLY REALLY'는 국내 최대 음원 차트인 멜론에서 4일간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으나, 5일차에는 아이유에게 1, 2위자리를 내주며 9일 오전 현재 3위에 머물려 상위권에 안정되게 안착한 상태다.
8일 MBC '쇼!음악중심'으로 첫 활동을 시작한 위너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하며 1위로 화제를 모았다. 두 프로그램 모두 데뷔 후 첫 MBC 출연이라는 점에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게 한다.
9일에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 'REALLY REALLY'와 'FOOL' 두 곡을 선보일 예정으로 특별 제작된 무대 세트와 사전녹화로 진행, 보다 완성도 있는 위너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