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46
연예

초아·혜미·혜이니, '오캐롤' 피에스타 린지 응원 "멋있어"

기사입력 2017.04.05 11: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피에스타 혜미, 크레용 팝 초아, 혜이니가 '오!캐롤' 공연장에 깜짝 방문했다. 
 
5일 '오! 캐롤' 측에 따르면 피에스타 혜미, 크레용 팝 초아, 혜이니는 개인 스케줄로 바쁜 와중에 틈을 내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린지를 응원하러 공연장을 찾았다.

피에스타 린지는 '오!캐롤' 속 사랑스러운 마지로 분해 안정된 가창력과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공연 관람 후 대기실을 찾은 피에스타 혜미는 “감동, 눈물, 음악과 웃음 모든 것을 다 느낄 수 있는 뮤지컬이다.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진짜 재밌었다. 가수로서의 무대가 아닌 뮤지컬 배우로서의 린지 언니 모습을 보니 너무 멋있다”며 응원을 잊지 않았다. 혜이니 역시 “오!캐롤 흥했으면 하는 작품! 더욱 승승장구해서 많은 사람들이 보러 오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오!캐롤'은 국내에서도 CF, 영화음악, 드라마 등으로 사랑 받아온 닐 세다카의 ‘Oh Carol’. ‘You Mean Everything to me’, ‘One Way Ticket’ 등을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이다.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최정원을 비롯해 정상윤, 서경수, 김승대, 조휘, 오진영, 최우리, 정단영, 린지 등이 출연한다. 5월 7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클립서비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