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3:06
게임

네오위즈게임즈, TG삼보와 인텔과 전략적 제휴 체결

기사입력 2008.05.06 15:39 / 기사수정 2008.05.06 15:39

박재형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재형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하드웨어 분야에서 높은 명성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TG삼보컴퓨터, 인텔® 코리아와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3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게임과 컴퓨터 H/W를 연계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며 이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합의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 ava.pmang.com)관련 프로모션에도 3사와의 협력을 적극 꾀할 방침이다. 

이미 3사는 지난달 13일, 밀리터리 FPS 아바(A.V.A)과 함께 ‘A.V.A 캠퍼스 게임 캠프’를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치러낸 바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이번 제휴로 각 분야의 뛰어난 역량을 가진 세 업체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게임 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게임 산업에 있어서 새로운 가능성을 개척할 것”이라고 밝혔다.

TG 삼보컴퓨터 마케팅실장 정인철 상무는 "게임은 컴퓨터의 성능을 한눈에 보여줄 수 있는 지표"라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문화 컨텐츠 사업으로 위상을 새롭게 하고 있는 게임 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텔® 코리아 홍동희 이사는 “인텔은 앞으로도 국내 게임 산업에 마케팅 및 기술 등의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로 인해 국내 게이머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박재형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