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일탈 로맨스 '커피 메이트'(감독 이현하)가 카페 로맨스 스틸을 공개했다.
'커피 메이트'는 우연히 '커피 메이트'가 된 두 남녀가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비밀들을 공유하며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폭풍에 휘말리게 되는 일탈 로맨스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카페에서 만나 '커피 메이트'가 된 오지호, 윤진서가 서로에게 마음을 열고 서서히 물들어가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따뜻한 분위기가 감도는 카페를 배경으로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부터, 어느새 친해져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행복한 모습들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소울메이트와의 운명적인 만남에 대한 환상을 자극한다.
또 짙은 화장을 한 채 누군가를 노려보는 인영과 봉투를 머리에 뒤집어 쓴 채 서 있는 희수, 그리고 슬픈 표정으로 창 밖을 바라보는 인영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드라마틱한 전개를 예고하며 두 남녀의 사랑이 어떤 모습으로 결말을 맺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지호와 윤진서의 멜로 호흡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커피 메이트'는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어른들의 연애담이 담긴 일탈 로맨스로 올해 봄,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커피 메이트'는 3월 1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톰픽쳐스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