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6:10
연예

[XP초점] 박진영·윤상·에피톤·어반자카파…수지, 데뷔앨범에 쏠리는 기대

기사입력 2017.01.11 06:2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솔로 데뷔를 선언한 수지의 데뷔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수지는 11일 0시 각종 SNS를 통해 오는 24일 발표되는 수지 솔로 데뷔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일정에 돌입했다. 

새 앨범에 수록되는 곡은 총 6곡.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Yes No Maybe'와, 윤상이 작곡하고 수지가 작사한 '취향', 수지와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작곡한 '난로 마냥', 지소울이 참여한 '다 그런거잖아', 에피톤 프로젝트가 작사 작곡한 '꽃마리',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한 '행복한 척'이 수록된다. 

박진영, 윤상, 어반자카파, 지소울, 에피톤 프로젝트까지 각 장르를 대표하는 작곡가들이 수지의 데뷔 앨범을 위해 힘을 모았다. 트랙리스트만 봐도 '솔로가수' 수지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색이 느껴져 흥미롭다. 

그룹 활동은 물론 드라마 영화 CF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수지는 그 스타성과 화제성, 파급력이 상당하다. 이를 기반으로 본인이 좋아하는 이지 리스닝 장르의 노래까지 대거 선보인다면 차트 호성적 역시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각 분야의 '웰메이드 고수'들이 손발 벗고 나선만큼 흠결없는 곡들이 기대된다. 겨울과 어울리는 다양한 분위기의 노래도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많은 가수들이 컴백 및 데뷔를 알리는 '마의 주간', 수지의 데뷔앨범은 그 틈에서도 사랑받을 준비를 마쳤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JYP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