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03:40
연예

'빛나라 은수' 김동준, 대본 열공 삼매경…안정적인 연기 '이유 있었네'

기사입력 2016.12.26 17:13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빛나라 은수' 김동준의 대본 삼매경 현장이 포착됐다.
 
26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제국의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의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하며 KBS 1TV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동준은 대기실, 촬영장 등 장소 불문하고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드라마 속에서 보여준 철부지 막내 '윤수호'가 아닌 진지한 모습으로 대본 연습에 임하고 있으며 특히 숨길 수 없는 건강한 몸매와 훈훈한 외모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빛나라 은수'는 KBS 1TV 일일드라마로 앙숙이던 선생님과 제자가 7년 후 한 형제와의 결혼으로 형님과 동서로 엮이는 것도 모자라 부모의 재혼으로 의자매가 되면서 겪는 좌충우돌 가족 힐링 드라마다.
 
극 중 김동준이 맡은 '윤수호' 역은 윤가식품의 막내로 잘난 형과 누나와 달리 폼생폼사 한량으로 가벼워 보이지만 남다른 근성과 따뜻한 인간미를 지닌 캐릭터다.
 
김동준은 현실 막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 형성은 물론 친구를 지킬 줄 알고 소중히 할 줄 아는 의리남으로 등장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표현력으로 한층 성장한 자신만의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빛나라 은수'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25분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제국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