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이혼 소송을 진행중인 가운데, 브래드 피트가 불리한 상황을 뒤집을 수 있는 '졸리 녹취록'을 가지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피트 부부와 가까운 관계자는 영국의 연예지 '더 선'을 통해 브래드 피트가 졸리가 주장하고 있는 양육권 독점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치명적인 녹취록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그동안 호의적인 이미지를 쌓아왔던 안젤리나 졸리에게 치명타가 될 수 있다는 전언.
그러나 이 관계자는 "양 측 모두 지저분한 싸움을 원하지 않으며, 아이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원한다. 다만 안젤리나 졸리와 법률팀이 브래드 피트가 양육권에 손댈 수 없게 하기 위해 그를 깎아내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녹취 파일의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한편, 지난 9월 19일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트와의 이혼 소송을 시작하며 독점 양육권을 주장해왔다. 그리고 이 소송은 브래드 피트가 아동 학대 혐의를 벗으며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현재 안젤리나 졸리가 임시 양육권을 갖고 있는 가운데, 브래드 피트가 양육권을 얻기 위해 어떤 방향을 선택할지 추후 향방이 주목된다.
planning2@xportsnews.com / 사진=AFPBBNews=News1
김지연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