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23
연예

모모랜드 연우·나윤, 아이오아이 정채연·주결경과 다정샷 '동문 인연'

기사입력 2016.11.12 14:03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 나윤과 아이오아이 정채연, 주결경이 함께 찍은 특별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정채연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모모랜드의 데뷔를 축하합니다. 서울공연예술학교 여신 연우언니, 여전히 예쁘시다. 애교많은 나윤"이라는 모모랜드 데뷔 응원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에 화답하듯 나윤 역시 12일 모모랜드 공식 SNS를 통해 "예쀼리한 결경이와 채연언니 항상 응원해줘서 감사하고 곧 같은 무대에 섰으면 좋겠습니당 항상 응원할게요~♡♡♡-나윤-"이라는 글과 함께 앞서 정채연이 게재한 사진과 같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우, 나윤, 정채연, 주결경이 귀여운 '따봉' 포즈와 함께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네 사람의 만남은 깜짝 이벤트처럼 성사됐다. KBS 2TV '뮤직뱅크' 출연을 위해 방송국을 찾은 모모랜드 연우, 나윤이 같은 방송에 출연 대기 중이던 아이오아이 정채연, 주결경과 우연히 마주친 것. 네 사람은 같은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동창이었기에 만남이 더욱 반갑고 기뻤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관계자는 "아이오아이 정채연과 주결경의 애정 어린 응원으로 연우와 나윤이 큰 힘을 얻었다"며 "모모랜드를 응원해준 정채연과 주결경에게 깊은 감사를 보낸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 10일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로 데뷔한 뒤 12일 방송하는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모모랜드 공식 SNS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