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2:42
연예

신예 김혜인, 오늘(5일) '안투라지' 출격…남심 저격할까

기사입력 2016.11.05 17:49 / 기사수정 2016.11.05 17:4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신예 김혜인이 ‘안투라지’ 첫 등장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에서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이너 ‘서지안’ 역을 맡은 김혜인이 5일 방송되는 2회에서의 첫 등장을 앞두고, 상큼한 미소가 담긴 사진과 영상으로 셀프 홍보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 것.

공개된 사진 속 김혜인은 청순한 미모에 단아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남심을 무장해제 시키는 사랑스러운 미소는 물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비타민 매력’을 발산하며 첫 등장에 대한 기대지수를 높였다.



또한 김혜인은 소속사 키이스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드라마 ‘안투라지’로 여러분들께 처음 인사드리게 되었다. 서지안 역할을 통해 당차고 쿨한 매력부터 솔직당당한 로맨스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설레는 데뷔 소감과 캐릭터 매력을 전해 관심을 고조시켰다.

화제의 드라마 ‘안투라지’로 데뷔작을 꿰찬 특급 신예 김혜인은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지적이면서도 청초한 매력을 물씬 풍기는 매력으로 벌써부터 방송 관계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김혜인은 ‘안투라지’에서 우월한 외모에 당찬 매력을 지닌 커리어우먼 ‘서지안’ 역할을 맡아 청순과 세련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서강준(차영빈 역), 박정민(이호진) 등 다양한 인물들과 호흡을 맞추며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는 것은 물론 알콩달콩한 로맨스까지 그려낼 것으로 기대돼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안투라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키이스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