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0:55
연예

'안투라지' 서강준, "같이 셀피 찍어요~" 훈훈한 남친 샷 공개

기사입력 2016.11.01 09:22 / 기사수정 2016.11.01 09:23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11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금토 드라마 '안투라지'의 주인공 서강준이 '남친 셀카'를 공개했다. 

도심형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가 애플리케이션의 프레임을 활용하는 셀피 트렌드에 맞춰 ‘안투라지’를 소재로 한 컬래버레이션 셀피 스티커를 출시하며, 주인공 차영빈(서강준)의 셀피(Selfie) 스티커를 선보인 것.

이 스티커는 전 세계 세계 6500만 명이 다운로드한 국내 셀피 1위의 앱 ‘스노우(SNOW)’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빈폴아웃도어의 전속 모델이자 ‘안투라지’의 주인공인 서강준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듯한 ‘남친 셀카’ 프레임 2종으로 구성 되어 있다. 서강준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남친 짤’의 대표 주자로 꼽히는 배우인 만큼 ‘스노우’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프레임 속 서강준이 착용한 ‘안투라지 다운’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안투라지 다운’은 빈폴아웃도어의 ‘안투라지’ 제작 참여와 더불어 서강준이 드라마의 주인공인 점을 감안해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헤비 다운으로써, 고 기능성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다운 아이템이다.

스노우 스티커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1일 스노우 앱에서는 ‘안투라지 스토리’가 공개되며, 빈폴아웃도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노우에서 차영빈과의 남친 셀카를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실제 차영빈과 함께 사진을 찍고 사인을 받을 수 있는 팬 사인회 티켓이 제공된다.

한편,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영빈과 그를 톱스타로 만드는데 올인한 매니지먼트 대표 은갑, 그리고 영빈에게 인생을 건 친구들의 연예계 일상을 담은 특별한 케미스토리인 '안투라지'는 11월 4일 금요일 첫 방송된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삼성물산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