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23:23
경제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리버클래시, 2016 F/W 광고컷 공개!

기사입력 2016.10.11 10:43 / 기사수정 2016.10.11 10:44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파스토조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리버클래시가 2016 F/W 시즌 광고컷을 선보였다. ‘도시 속의 하루’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컷은 브랜드 특유의 모던하고 컨템포러리 한 무드와 은은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뉴욕 로케이션을 통한 촬영으로 그동안 만나볼 수 없었던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까지 보여줬다는 평이다.

리버클래시는 이번 광고컷을 통해 패셔너블한 도시 남성의 스타일을 제안했다. 분위기 있는 스트리트 룩을 엿볼 수 있는 메인 컷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화려한 자수를 더한 스카잔으로 완성해냈다. 이와 함께 깔끔한 실루엣과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싱글 코트로 시크한 댄디룩을, 아이보리 컬러의 패딩과 슈트를 매치해 세련된 비즈니스룩을 보여줬다.

이뿐만 아니라 포멀한 디자인에 현란한 패턴이 가미된 리버클래시의 슈트는 도회적이고 에지있는 남자다움을 고조시켰다. 여기에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블록 패턴 맨투맨과 겨울 필수 아이템인 코트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남성미를 어필했다.
 
리버클래시 관계자는 “리버클래시의 2016 F/W 광고컷이 올 시즌 남성들의 스타일 지침서가 되길 바란다“라며 “이번 광고컷을 참고해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의 남성 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고 센스 있게 연출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press1@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