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40
자동차

[車튜닝샵] 인치업매니아, 송파점 확장 이전 '강남·경기권 공략'

기사입력 2016.10.01 17:11 / 기사수정 2016.10.01 17:49

김현수 기자


- 휠·타이어 전문점, 서스펜션, 브레이크 등 '원스톱 튜닝 서비스' 

- 국내·외 유명 튜닝 파츠 다량 보유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자동차 휠·타이어 전문점 인치업매니아(대표 주영완)는 영등포에 위치했던 장착점을 경기도 하남시 감일동에 새롭게 확장 이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인치업매니아'는 강남과 경기도 지역의 자동차 튜닝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 접근성이 좋은 서울 송파 오륜사거리 쪽(경기도 하남시 감일동 376-8)에 위치해 있다.


인치업매니아는 튜닝 매니아라면 모두가 알고 있는 유명 슈퍼카의 휠·타이어부터 각종 멀티 튜닝으로 인정받고 있는 튜닝 전문점이다.

특히 인치업매니아는 휠·타이어뿐만 아니라 서스펜션과 브레이크, 각족 오일 등 여러 파츠를 다루고 있어 튜닝 고객들이 한 번에 주요 튜닝을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주요 유명 수입 휠로는 BBS, ATS, BC Forged, VOSSEN, ABT, HRE 등이 있으며, 타이어는 미쉐린, 피렐리,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등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서스펜션은 J5, KW, H&R, 브레이크는 브렘보와 알콘 등이 장착 가능하다.


아울러 인치업매니아는 튜닝 고객들의 신뢰를 높이기 위한 '정품 보상금 1억 보증'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정품이 아닌 경우 제품 구매 고객에게 1억원의 보상금을 지불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인치업매니아 주영완 대표는 "튜닝 시장의 확대와 함께 매니아층이 두터운 강남과 경기도 지역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송파점을 확장 이전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한 번에 자동차 주요 튜닝을 받을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고객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에 최우선을 다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인치업매니아는 일요일 휴무를 제외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사전 예약 시 시간 외 장착도 가능하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인치업매니아 송파점 ⓒ인치업매니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