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55
게임

네시삼십삼분, 새로워진 ‘로스트킹덤’ 시즌2 사전등록 실시

기사입력 2016.09.21 10:44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오경진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블록버스터 액션 RPG ‘로스트킹덤’의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 3종과 ▲레벨 제한 없는 장비가 새롭게 추가되고, ▲4종의 특성 시스템과 ▲추가 레벨업이 가능한 환생 시스템이 도입되는 등 시즌1에 비해 더 풍성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사전등록은 10월 초로 예정돼있는 ‘로스트킹덤’ 시즌2 업데이트에 앞서 21일부터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해당 페이지에서는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로스트킹덤’ 유튜브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로스트킹덤’은 지난 2월 공식 출시 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10월을 맞아 진행되는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 한 번 게임 차트 상위권에 도전한다.

김상훈 4:33 사업본부장은 “‘로스트킹덤’ 시즌2의 성공적 론칭을 위해 신규 캐릭터 3종과 다양한 신규 아이템 추가 및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도입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사전등록에 참가해 보상도 받고, ‘로스트킹덤’ 시즌2가 선사하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4:33은 ‘로스트킹덤’ 시즌2 사전등록을 기념해 참가자 전원에게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하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킹덤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