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05
연예

나비, 'W' OST '사랑을 그려요' 참여…오늘(1일) 공개

기사입력 2016.09.01 09:03 / 기사수정 2016.09.01 09:0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나비가 'W' OST 여덟 번째 가창자로 발탁됐다.
 
나비는 1일 정오 MBC 수목드라마 'W' OST의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 '사랑을 그려요'를 공개한다.
 
'사랑을 그려요'는 곡의 분위기를 이끌어나가는 기타 연주와 나비의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을 그려요' 작곡에 참여한 톰이랑 제리는 '호텔킹', '빛나거나 미치거나', '내 사위의 여자'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작사에 참여한 한준과 Benjamin K는 '구가의 서', '호텔킹', '내 생에 봄날' 등의 OST를 작사한 바 있다.

나비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잘된 일이야', '길에서', '눈물이 아까워', '마음이 다쳐서'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드라마 '49일', '비밀', '빠스껫 볼', '가면' 등의 OST를 부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KCM의 '오랜나무' 피처링에 참여했다.
 
OST 제작사 관계자는 "나비의 트렌디한 감성과 세련된 보컬이 곡에 잘 녹아들어 드라마 'W'의 분위기와 딱 맞아 떨어질 것"이라 전했다.

 
'사랑을 그려요'는 1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지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